㈜보광산업은 「고객만족」과 「정도경영」이라는 경영이념 아래 인재와 기술을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모범적인 기업경영을 통해 인류사회에 희망과 풍요로운 가치를 창출해 내고, 자유시장경제질서의 존중과 공정하고 투명한 기업경영을 바탕으로 모든 이해관계자와 공동의 이익을 추구함으로써 세계적인 초일류기업으로서 성장 및 발전해 나갈 수 있다는 믿음 하에 『윤리강령』을 다음과 같이 제정하여 우리의 행동과 가치판단의 기준으로 삼고자 한다.
우리는 고객의 존중과 고객의 이익보호를 최우선 가치로 삼으며 항상 고객의 요구와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부단한 혁신과 연구개발을 함으로써 고객의 이익을 극대화할 수 있는 가치를 창조해 내고, 고객의 입장에서 경영활동을 함으로써 고객의 확고한 신뢰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한다.
우리는 시장경제질서와 경제상의 자유와 창의를 존중함을 기본으로 자유경쟁의 원칙 및 공정거래의 원칙에 따라서 정당한 방법으로 경쟁우위를 확보하고, 공정하고 투명한 거래를 통하여 상호 신뢰와 협력 관계를 구축하며, 또한 모든 법규와 사회 기초적 가치질서를 충실히 준수한다.
건실한 경영활동을 통해 안정적 이익을 실현함으로써 주주의 투자수익을 보호하고, 경영정보를 성실히 공개하여 주주와의 상호 신뢰관계를 구축해 나간다.
사회적 책임의 일환으로서 사회가 요구하는 역할과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지역사회와의 조화와 협력, 공존공영을 추구해 나간다.
임·직원은 회사의 경영이념목표가치에 공감하고, 정직하고 공정하게 맡은 바 직무에 임하며, 건전한 가치관 확립을 위하여 자기계발에 부단히 노력하여 결속력있는 사내 인간관계 및 근무환경이 조성될 수 있도록 노력한다.
주식회사 보광산업은 모든 임·직원의 인간의 존엄성과 각자의 기본권을 최대한 존중하고, 능력과 업적에 따라 공정하게 대우하며, 임·직원의 창의적 사고와 자율적 행동을 장려한다.
모든 임원은 윤리강령을 준수해야 하며, 임원과 관리자는 소속 직원이 윤리강령을 준수하도록 교육 및 관리할 책임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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